아이폰 16 사전예약이 방금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처음으로 아이폰 1차 출시국이 되어 이제는 외국에서 먼저 구입한 사람들의 리뷰를 볼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을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이이폰 16을 지금 구입하기
아이폰 16 가격이 동결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15 가격과 같은데 성능은 더 좋아졌습니다.
작년에 아이폰 15를 구입한 저는 조금 억울할 수 있지만 올해 아이폰 16을 구입한 분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기능과 카메라, 애플 AI 인텔리전스를 장착한 폰을 가장 싸게 구입하는 것입니다.
액면가를 보면 다른 휴대폰과 비슷하거나 더 비싸게 느낄 수 있지만 아이폰 16에 탑재된 기능이나, 고 사향 카메라 등을 생각하면 이 가격이 너무나 싸게 느껴집니다.
애플의 자본력으로 이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것이지 125만 원으로 최고 사향의 폰을 구입하는 자체가 아이폰 16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입니다.
아이폰 16 박리다매하는 곳을 찾기
저는 아이폰 15를 사전예약으로 구입하면서 느낀 점은 같은 제품을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너무 늦게 알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오랜 시간 갤럭시 폰을 쓰다가 아이폰을 구입하다 보니 구매부터가 익숙하지 않아 애플 공식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격을 알아보고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몇 년이 지나 쿠팡을 알게 되었고 쿠팡이 애플 제품을 대량으로 확보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는 사실도 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쿠팡은 자체 할인을 시작하여 쿠팡와우 할인, 사전예약, 카드할인 쿠폰 할인 등 붙일 수 있는 모든 할인을 중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아이폰 15 때도 생각한 것은 "거의 10%나 할인하면 뭐가 남지?"였습니다.
이후에 알게 된 것은 쿠팡이 박리다매 전략을 사용해서 자신이 최대한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충전기, 케이블, 기타 악서세리등을 함께 판매하여 부수적인 수익을 얻고 있었습니다.
최대한 받을 수 있는 할인받기
애플 공식홈페이지부터 지마켓, 롯데, 하이마트 등 모든 업체들이 사전예약에 총동원을 하고 있는 때입니다.
이럴 때에 가격 경쟁으로 인해 서로 할인 행사를 앞 다투어하고 있습니다. 비교하면서 최대한 중복할인을 해주는 곳,
카드 무이자가 장기간 되는 곳.
그리고 사전예약을 통해 부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예를 들어 에어팟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 등)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을 선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는 돌고 돌아 결국 쿠팡으로 결정을 했던 적이 많습니다. 아이패드 사전예약 때도 결국은 쿠팡이 승자였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여러분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곳에서 아이폰 16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활동에 따른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